법원, 검찰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쌓은 대표변호사들과 국회, 공공기관, 대기업, 회계법인, 언론사 등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닌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권유식 변호사는 사법연수원을 33기로 마치고, 2004. 2. 검사로 임관하여 수원지검 강력부, 울산지검 특수부, 서울중앙지검 첨단범죄수사부 등에서 평검사로 근무하면서 일반 형사사건 외에도 특수, 마약, 기술유출 사건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부장검사 승진 이후 주로 금융과 식품·의료를 담당하는 부서인 금융위원회 법률자문관, 서울서부지검 식품의약범죄형사부장,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장으로 근무하였고, 2025. 8. 창원지검 차장검사를 마지막으로 공직생활을 끝냈습니다.
금융위원회 법률자문관으로 파견나가 자본시장의 불공정거래 조사, 자본시장의 관리·감독 등을 담당하는 증권선물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에 참여하는 등 금융 관련 폭넓은 경험을 쌓았고,
서울서부지검 식품의약형사부장,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장으로 연달아 근무하면서 대형 제약사의 리베이트 사건, 코로나19 관련 감염병예방법위반사건 등 식품·의료와 관련한 다양한 사건들을 지휘하였고, 의료범죄, 약품범죄, 리베이트 범죄 등을 망라하는 「의약범죄 수사실무(2023년)」 책자를 감수하였으며, 세분화된 리베이트 사건 처리 양형기준을 마련하는 등 식품·의약 분야에 전문성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1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검찰에 재직하면서 다양한 사건 수사를 직접 담당하거나 검찰 인지 사건을 지휘하여 압수수색, 디지털 포렌식, 경찰·검찰 조사 등 관련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사 및 재판 대응에 효율적인 조력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